HALL OF DIMENSION
1708399891702-b6udv17cd3.png
매일매일 7km달리기 진행중입니다!
qwdqwd712
STAKER
05-22
7

 

끄하하하하하

STAKER
05-23
4
몸이 엄청 좋아 보이시는군요..ㅎㄷㄷ
qwdqwd712
STAKER
05-24
3
얽!!! 언제 달아주셨습니까 감사해요 껄껄껄
호득이
HOLDER
05-23
4
슈퍼위크하시나봐요 화이팅!
qwdqwd712
STAKER
05-24
3
네 슈퍼워크 유니커 러너 유저입니다 끄하하하
Teslang
STAKER
05-23
4
우와 대단 하심!!!!
qwdqwd712
STAKER
05-24
3
슬랑성님 끄하하하 감사합니다.
악동너구리
STAKER
05-23
4
저도 매일 5km하는데 7km ㄷㄷ..대단하십니다!!
qwdqwd712
STAKER
05-24
3
저도 힘들땐 5키로만 뛰어요!! 화이팅 하세요 너굴성!!
STAKER
05-23
4
대단하세요. 본받아야하는... ㅠㅠ
qwdqwd712
STAKER
05-24
3
두성님도 충분히 가능하십니다!! 귀찮을 뿐 ㅠㅠ
STAKER
05-23
4
대단하시네여
..
qwdqwd712
STAKER
05-24
3
끄하하 열심히 달려보고 있습니다
LuckyDay
STAKER
05-23
4
대단합니다!
qwdqwd712
STAKER
05-24
3
오우야ㅏㅏㅏㅏ 이렇게 열심히 달아주실줄 몰랐는데 감사합니다!!
02more7
STAKER
05-23
4
대단하세요
qwdqwd712
STAKER
05-24
3
감사합니다 모어성님!!!
thunderman
STAKER
05-23
4
오 내일도 또 내일도 할 수 있어야....파이팅입니다.
qwdqwd712
STAKER
05-24
3
매일매일 반복되는 러닝이 쌓이는 법이쥬!!
HOLDER
05-23
4
오. 체력 좋으시네요.
qwdqwd712
STAKER
05-24
3
감사합니다 ㅋㅋㅋ 열심히 달려보고 있어요
휀라디언트
STAKER
05-23
4
피지컬 장난아니실듯 오운완중이신듯하네요
qwdqwd712
STAKER
05-24
3
ㅋㅋㅋㅋ 오늘도 오운완 완료하였습니다
Taengja
STAKER
05-23
4
오 대단대단
qwdqwd712
STAKER
05-24
3
감사합니다 끄하핳하ㅏ
wowvoice
STAKER
05-24
4
대단하십니다. 전 무릎 아파서 못 뛰겠던데..ㅠㅠ 그래도 저도 매일 걷기는 하고 있습니다.
qwdqwd712
STAKER
05-24
3
걷기도 좋은 운동인걸유!!
MinJun.Kim
STAKER
05-24
3
7키로요!? 와우.. 저도 스테픈 한창할 때 4~5키로씩 뛰고 그랬는데 ㅋㅋ
qwdqwd712
STAKER
05-24
3
끄하하하ㅏㅏ 열심히 달려보고만 있습니다
jungkorea
HOLDER
05-24
4
7km면 대단하다
걷는거 만걸음도 힘든데
대단쓰
qwdqwd712
STAKER
05-24
3
뿌듯합니다 끄하하ㅏㅏ 한번 도전해보세요!!
run2sky2
STAKER
05-24
3
캬~~열정에 박수를 ~~~~ 짝짝짝~~
STAKER
05-25
3
저도 운동 해야 하는데ㅎㅎ 부럽습니다!
STAKER
05-25
3
일주일에 한번만이라도 3km라도 걸어야되는데........반성합니다. ㅋㅋㅋ
NARETAN
STAKER
05-25
3
저는 달릴힘은 없구요 KONECT로 걷기 열심히 합니다
고양이구조대
STAKER
05-25
3
와7km면 하루에 몇보나 걸으시는거죠 ㄷ ㄷ
STAKER
05-26
3
매일 7km 대단해요!
STAKER
05-26
2
와.. 엄청난 노력!! 멋지십니다!!
STAKER
05-27
2
속도가 솔찬하시네요
소송매니아
VOYAGER
05-28
2
자기관리. 보기 좋습니다 ^^
BTS_LEGEND
VOYAGER
05-31
2
이렇게만 봐도 군살이 하나도 없는 운동인인걸 알겠네요. 멋있습니다